시알리스 가격과 권장량

시알리스

시알리스 가격 및 권장량

시알리스는 발기부전을 치료하기 위한 치료제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비아그라와 같은 치료제로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알리스는 비아그라보다 지속시간이 긴 효과를 지니고 있어 의사의 처방전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알리스를 사용할 시에는 복용량을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시알리스는 20mg, 10mg, 5mg, 2.5mg의 용량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각의 복용량에는 권장 사용량과 가격대가 다르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시알리스 권장 사용량은 10mg으로 최대 권장 복용 횟수는 1일 1회이며, 충분한 효과를 보지못한 환자는 20mg을 권장하기도 합니다. 또한,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최소 30분전에 복용을 해야 적절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장에 장애가 있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증상이 심한경우 10mg 이상을 사용하시면 안되겠습니다. 간 기능 장애가 있는 남성의 경우 권장 용량은 10mg 이며, 18세 미만은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시알리스는 다양한 용량과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데 시알리스 5mg 가격은 약 5000원, 시알리스 10mg 가격은 약 15,000원, 시알리스 20mg 가격은 약 16,500원대 입니다. 시알리스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약국에서 구매하시려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처방전을 가지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반대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하나 이때 가품 시알리스를 판매하는 판매처도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유의하시고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알리스를 구매하시기에 앞서 반드시 본인이 사용해도 되는지를 먼저 체크해셔야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질산염을 복용하는 분들께서는 시알리스를 함께 복용하시면 안되겠습니다. 질산염은 혈압감소 기능을 유발하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또한, 심혈관에 문제가 있으신분, 뇌졸증을 6개월 안에 경험하신분, 심근경색, 협심증, 심부전,저혈압 및 고혈압, 부정맥이 있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의사와 상담한 후에 처방전을 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시알리스 구매 바로 가기

 

시알리스 약국 가격

시알리스의 약국 판매가격은 시알리스 5mg 가격 5,500원, 시알리스 20mg 가격 17,000원으로 개당 가격으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생각 되시는 분들이 있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기준은 오리지널 시알리스 가격대로서 약국에서 약을 구매할때는 반드시 처방전과 함께 구매하셔야 합니다. 먼저 비뇨기과 및 내과에 방문후 처방전을 발급 받으시면 되는데 의사에게 비아그라, 구구정, 시알리스 등 해당 약을 구매하고 싶다고 이야기 한 후 쉽게 처방전을 받고 약국에 방문하여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시알리스를 비싸게 약국에서 구매를 왜하냐는 이야기가 있을 수 있지만, 정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고 따라서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시알리스는 미국에서 제작되어 2003년 11월에 FDA 승인을 허가받은 제품으로 다른나라에서 제조되었거나 하는 등 다른 가짜 제품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약국에서 구매하신다면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 제네릭 가격

오리지널 시알리스 가격이 이미 비싸다는 이야기는 위에서 많이 언급했었는데요. 2015년 9월 4일부터 시알리스 제네릭이 국내 제약사에서 허가를 받고 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시알리스 의약품과 약품의 동등성을 인정받는 다는 점에서 시알리스 제네릭을 여러 업체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그 가격은 오리지널 시알리스 가격과 현저히 비교되게 낮은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시알리스 5mg 가격은 약 5000원, 시알리스 10mg 가격은 약 15,000원, 시알리스 20mg 가격은 약 16,500원대인것에 비해 시알리스 제네릭 가격은 엄청난 떨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알리스 제네릭 가격은 5mg이 1,000~1,500원, 10mg은 2,100~3,000원 사이, 20mg 4,000~5,000원대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가격면에 엄청난 매리트를 보여주는 시알리스 제네릭은 그 효능또한 오리지널과 별만이 없어 이미 많은 판매처에서 해당 약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면에서 뛰어나다는 점과 효능에도 별반 차이가 없는 시알리스 제네릭을 선택하는것도 권장드립니다.

 

시알리스 복제약 가격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시알리스 제네릭 즉, 시알리스 복제약이 이미 가격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효능또한 오리지널과 별반 차이가 없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다양한 시알리스 복제약이 나왔는데 그중에 구구, 센돔, 타오르, 타다포스, 해피롱, 다올라스 등 그 외 수많은 시알리스 복제약이 있습니다. 시알리스 20mg 가격이 1알당 평균 16,000원대인것에 비해 그가격대가 4천원대인 것만 봐도 오리지널 시알리스의 처방분이 얼마나 급감했는지는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을 정도입니다. 2016년기준 처방조제액 3,4위를 다루던 시알리스와 비아그라가 4,5위로밀려났고 그 위 1,2,3등은 모두 복제약들이 차지했다고 합니다. 1위는 비아그라 복제약 ‘팔팔’로 총 약 132억, 2위는 시알리스 복제약 구구로 약77원, 3위는 마찬가지로 시알리스 복제약 ‘센돔’으로 약 51억원으로 집계가 되었습니다.

 

시알리스 처방

시알리스를 사용하고자함은 성기능 회복을 위한것이며 보다 많은 사람들의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많은 판매량이 일어난 만큼 진짜와 가짜를 반드시 구분하시고 조심하셔야 할것입니다. 시알리스는 온라인과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나 온라인에는 다양한 가짜 약품들을 판매하는 곳이 많이 때문에 정말 유의하고 구매를 하셔야하며, 이러한 점이 불안하신 분들은 약국에서 처방전과함께 구매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비뇨기과 및 내과에 내원하시고 진료를 받으실때 해당 약품을 구매하려는 의사를 전달하면 쉽게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처방전을 받고 약국에서 구매를 하는 과정이 중요한 또 한가지의 이유는 본인의 질병으로 인해 처방을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혹은 현재 복용하고 있는 약을 시알리스와 함께 먹을 수 있는지 없는지 등을 의사에게 직접 확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처방전을 받고 약국에서 구매하는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시알리스 구매 바로 가기